1 추천 수 0 비추천 수 설날연휴 첫날 일출보러 올라간 광교산 일출은 못보고 눈은 정말 억수로 만이 보고 왔습니다.멋진 광교 적설을 보고 가슴속에 담아 왔습니다.....부족한 사진 보아 주셔서 감사드리고 부족한 점 지적 바랍니다....^^ (클릭해서 보시면 더 크게 보실수 있네요...^^)
마지막번의 상고대가 초광각으로 봄에 인상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