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설 연휴 후유증들 없으시나요?
설 연휴 아이들과 같이 왕십리역사의 Enter6를 다녀왔습니다
비슷한 화각 다른 렌즈로 찍어본 사진으로
예전에 우리 회원님중 Tokina 17mm 렌즈관련
올린글이 생각나 비교삼아 찍어본 사진 입니다
좋은 하루 마무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설 연휴 후유증들 없으시나요?
설 연휴 아이들과 같이 왕십리역사의 Enter6를 다녀왔습니다
비슷한 화각 다른 렌즈로 찍어본 사진으로
예전에 우리 회원님중 Tokina 17mm 렌즈관련
올린글이 생각나 비교삼아 찍어본 사진 입니다
좋은 하루 마무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역시나 아름답네요
하루 마무리 잘하시고 편안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