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접사
2010.02.16 20:34

봄이 그리워라

조회 수 228 댓글 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Who's 좋은생각 - 나순자 -

profile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10.02.16 20:36
    역광에 자태를 뽐내는 바람꽃이 넘 예쁘네요

    ^^ 봄날에 함께 할 수 있는날을 고대해 봅니다
  • ?
    적송/정순형 2010.02.16 20:38
    와~ 멋지네....
    봄날 도랑모지 보리밭에 냉이가,
    만들기 밭뚝엔 달래가 가득했었던....ㅎ
  • ?
    청 심/김진수 2010.02.16 20:43
    예쁘게 담으셨네요 역시 사진은 빛이 있어야...시선도 좋으시네요~
  • profile
    들길/이우희 2010.02.16 20:53
    저도 봄이 그리워 미치겠습니다 ㅎ
  • ?
    EzPhoto/金泰基 2010.02.16 21:23
    개별꽃이네요.
    봄이 그리운 계절입니다.
    작년 4월 태백산에 오를때 흰 눈속옆에 아련히 옹기종기 모여있던 개별꽃이 생각나네요.
  • ?
    양티/양선자 2010.02.16 21:36
    오밀조밀 모여있는 개벌꽃 가족 넘 예뻐요.
    사람 마음은 얼마나 간한지 어느덧 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볕 좋은 양지의 따스함이 그리워집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10.02.16 22:26
    양지의 따스함이 묻어나는 멋진 사진이네요...
    봄이 그리워 집니다..
  • ?
    단강/김명호 2010.02.16 22:50
    개별꽃? 바람꽃? 어떤게 진짜? 하여간 빛이 좋아요.
  • ?
    하루/송정섭 2010.02.16 23:31
    와 수줍은 듯 보이는 꽃이 참 아름답습니다....^^
    멋져요....^^
  • ?
    佳彬/박명숙 2010.02.16 23:58
    자연의 아름다움을 한층 돋보이게 하는 빛을,,,,, 멋지게 담아내셨읍니다^^*
  • ?
    선농/송영수 2010.02.17 03:51
    개벌꽃이 봄을 재촉합니다 ~~~~
  • ?
    블루/김길수 2010.02.17 11:25
    빛을 받은 꽃이 참 아름답네요...

    주로 접사을 좋아라 하시나 봅니다. ㅎ
  • ?
    oasis/김길호 2010.02.17 14:42
    봄 소식이 전해져옵니다.
    푸릇푸릇.. 지금 대지안에서 숨쉬고 있을 새싹들.. 기다려집니다.
  • profile
    보현/최영대 2010.02.17 17:01
    깔끔함이 초롱초롱..아주 예쁜 바람꽃입니다..
  • profile
    사본/공기석 2010.02.17 20:07
    명함차이를 잘 이용하시어 주제를 부각시키신 작품이네요
    예븝니다.
  • ?
    곰여우/김경희 2010.02.18 22:12
    뒤태의 개별꽃 아름답습니다.
  • ?
    서윤/신승남 2010.02.19 09:06
    이제 정말 얼마 남지 않았을듯 합니다.
    눈도 이젠 다 왔겠지요
    따스한 봄날만 기다립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