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인물/패션
2010.02.16 11:03

증조할머니와 기쁨이

조회 수 216 댓글 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어릴때 할머니께 매일 말씀드렸습니다..

저 결혼하고 증손주 볼실때까지 사시라고

이제 증손주는 보셨으니 기쁨이 결혼할때까지

계시라하면 너무 욕심일까요~~ ㅎㅎ;;;

아무튼 오래오래 사셨음 하는 바램입니다..

여러분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 일마다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__)

  • profile
    머슴대장/이영준 2010.02.16 14:46
    증손녀 결혼하고 아이 낳아 잘 키우는 모습 보실때까지 건강히 장수하시길 빌어봅니다
  • profile
    여울린/윤수린 2010.02.16 15:18
    ..증조할머니와 증손녀의 웃는 모습이 닮았네요..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
  • ?
    적송/정순형 2010.02.16 16:07
    참 흐뭇한 모습입니다.
    할머님의 건강 장수를 기원합니다.
  • ?
    선농/송영수 2010.02.16 19:11
    할머님과 증손녀의 미소에서
    행복한 가족의 건강한 삶이 느껴집니다.
  • profile
    열혈남아/羅鐘民 2010.02.16 19:32
    기쁨이 더 이뻐졌는데요....딸키우는 재미로 하루의 피곤함이 다 사라질듯...
  • profile
    MonoCrom/張榛秀 2010.02.16 19:34
    저도 증조할머니를 뵈었는데...
    병원에서 뵈어서...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
    oasis/김길호 2010.02.16 20:03
    행복한 웃음이 넘치는
    아름다운 사진입니다.
  • ?
    좋은인연/이종성 2010.02.16 20:29
    할머니가 너무 행복해하시네요..
    행복한 가정입니다.
  • ?
    서윤/신승남 2010.02.18 13:20
    기쁨이가 할머니를 많이 닮았네요
    보기 좋습니다.
  • ?
    챨리/권영진 2010.04.07 17:35
    3대를 내림했는데도 증손녀가 너무 많이 닮았네요... 신비롭습니다..할머니 인상이 증손녀만큼이나 곱고 귀여(?)우십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