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10.02.11 20:19

직박구리~

조회 수 152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우리 주위에서 흔히 볼수 있는새입니다.
젤 시끄럽게 우는새죠^^
회원님들 명절 잘들 보네세요^^
  • ?
    블루/김길수 2010.02.11 20:41
    절묘한 순간을 담으셨네요...
    새와 먹이의 색 대비로 어욱 아름다운 듯 합니다.

    구정 명절 잘 지내시고 돈전 던지기 한판 더 합시다. ㅎㅎ
  • profile
    여울린/윤수린 2010.02.11 23:26
    ..새에게서 느껴지는 힘이 대단합니다~^ ^
  • profile
    새날/전순철 2010.02.12 00:34
    아~하~
    명작을 담으셨습니다
    이새가 직박구리군요, 이 열매를 좋아 하는가봅니다
  • ?
    佳彬/박명숙 2010.02.12 00:59
    와~~~~~~~~~,
    이런 멋진 장면을 담으시다니요..... 감탄, 감탄, 또 감탄입니다^^
    직박구리는 열매만 먹는줄 알았더니,,,,, 풀잎, 또는 무우 말랭이도 훔쳐먹는 새입니다~~~
    좋은사진을 즐감하고 갑니다^^*
  • ?
    단강/김명호 2010.02.12 01:15
    환상 그자체 -- 말로 표현이 안되요.
  • ?
    선농/송영수 2010.02.12 06:20
    새와 먹이의 색갈이 잘 어울림니다.
    동양화 색입니다. 즐감함니다 ...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10.02.12 07:36
    아주 예쁜녀석이네요

    생긴것 만큼이나 예쁜 열매로 식사를 하다니..ㅎ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0.02.12 07:50
    멋지게 담으셨네요
    행복한 명절되시길 바랍니다
  • ?
    사진가/주승철 2010.02.12 08:52
    아주아주 모델을 잘 해 주었네요
    사진 찍을때의 행복이 느껴집니다
  • profile
    소양강/변달용 2010.02.12 09:07
    순간포착이 멋있습니다. 즐거운 명절되세요
  • ?
    좋은인연/이종성 2010.02.12 09:39
    아주 멋진 장면을 포착하셨습니다.
  • profile
    MonoCrom/張榛秀 2010.02.12 11:46
    저렇게 코앞에서 보는것은 처음인듯 합니다.
  • ?
    novrain/김경애 2010.02.12 19:09
    와~ 너무 부러운 작품입니다~
  • ?
    松竹/權憲周 2010.02.12 22:50
    사진 참 좋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