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은 많이 못찍었지만 너무 즐거운 정모였습니다..ㅎㅎ
아침먹고 술먹고 점심먹고 술먹고 배가 불러 식권을 모아 식권깡을 해보려다 그냥 식권으로 술과 안주를 먹었네요...덕분에 차에서 푹 자고 늦게 집에가야했습니다.
막걸리 은근히 올라오더라구요...



사진은 많이 못찍었지만 너무 즐거운 정모였습니다..ㅎㅎ
아침먹고 술먹고 점심먹고 술먹고 배가 불러 식권을 모아 식권깡을 해보려다 그냥 식권으로 술과 안주를 먹었네요...덕분에 차에서 푹 자고 늦게 집에가야했습니다.
막걸리 은근히 올라오더라구요...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저도 만나서 반갑고 즐거웠던 하루였네요
사진도 참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