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조회 수 249 댓글 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민속촌은 살얼음이 말해주듯 쌀쌀했답니다. ...  동동주로 인하여 온기를 느끼기도 했지만.......ㅎㅎ
  • ?
    검악/한창운 2010.02.10 01:07
    두작품 모두 너무 좋습니다...
    섬세한 감성이 묻어나는작품...즐감 합니다
  • ?
    선농/송영수 2010.02.10 04:53
    수채화를 보는 느낌이 .....좋은 시각과 섬세한 감성입니다. ... 즐감합니다.
  • ?
    쟈스민/강현희 2010.02.10 07:05
    살얼음속에 비취는 겨울나무가 곧 봄이올듯함을 알려주는 아지랭이같은 따듯한 느낌입니다.
    만나뵙게되어 반가웠습니다....ㅎㅎ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10.02.10 08:00
    밑의 사진은 뒤집어 봤으면 어떨까 하고
    이리 저리 고개 돌려 봅니다..

    참 아름다운 시선이십니다....
  • ?
    적송/정순형 2010.02.10 08:35
    구름따라님 뒤집어서 하얀 인화지만 보이면 어떻하라구....ㅎ
    암튼 스나코님 작품 멋져요.
  • profile
    사본/공기석 2010.02.10 09:05
    멋진걸요~
    정모사진중 새로운 구성이 시선을 잡네요
  • ?
    청암/백현숙 2010.02.10 09:17
    오런게 왜 여기있능겨??
    스나코야 참말로 좋다.
  • ?
    oasis/김길호 2010.02.10 10:16
    저도 뒤집어 본다에 한표~
    아름다운 시선에 머물다 갑니다. ^^
  • profile
    여울린/윤수린 2010.02.10 12:11
    ..나무가지가 살랑살랑 살어름을 흔들어 깨우는 것 같네요..
    이제 곧 봄이 올거라고...봄의 소리가 들린다고.. 속삭이며...^ ^
  • ?
    하루/송정섭 2010.02.10 12:24
    두번째 사진 너무 좋습니다....^^
    물위에 그림을 그린것 같아요...
  • ?
    단강/김명호 2010.02.10 12:59
    두사진 모두 좋아요. 빛이 없는 흐린 수채화---
  • ?
    비타민/이주민 2010.02.10 14:31
    반영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 ?
    좋은인연/이종성 2010.02.10 19:08
    예쁜 반영입니다.
  • profile
    열혈남아/羅鐘民 2010.02.10 20:01
    즐거운 정모였지요.....나란히 다니시는 두분이 보기 좋았습니다.
  • ?
    곰여우/김경희 2010.02.10 20:35
    정말 나뭇가지반영이 살얼음을 흔들고있네요.
  • ?
    novrain/김경애 2010.02.10 21:39
    사진 멋지네요~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0.02.10 22:48
    표현이 정말 멋지네요
  • ?
    카틀레야/박영조 2010.02.11 14:41
    ^^저를 기억하실런지 모르겠지만
    전 언니 기억나는데..^^
    반가워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