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인물/패션
2010.02.08 23:35

정성....

조회 수 179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주문이 들어와야만 일을 하시는 아주머니...
연중님이 열심히 주문해 주시는 바람에
아주머니의 분주한 손놀림을 담을 수 있었습니다....ㅎㅎ

Who's 구름따라/강봉구

profile
  • ?
    하루/송정섭 2010.02.08 23:41
    흠....
    연중이가 가져온거 열심히 먹었으니 저도 일조했네요...ㅋㅋ
  • profile
    열혈남아/羅鐘民 2010.02.08 23:53
    회장선거로 다시 바빠진 구름따라님을 생각하니.....눈물겹습니다.
  • ?
    청암/백현숙 2010.02.09 00:49
    아~~~~~~~~
    분주한 그손놀림에 비해 너무나 고요함을 느끼게해주는 귀한 작품입니다.
    아~빛의 아쉬움이란?/ㅎ
  • ?
    쟈스민/강현희 2010.02.09 01:20
    역시 멋진표현의 작품....귀하게 느껴집니다.
    연중님 열심히 주문하신건..........
    아마도 청암님주변에 앉으신분들 청암님께 식권을 모두 빼앗겨 주문된듯.......ㅋㅋ
    즐거운 출사였습니다.
  • ?
    클라투/백진우 2010.02.09 03:34
    그쪽에서는 청암님이셨군요. 저희쪽에서는 블루님이라는 차이랄까... ㅎㅎ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0.02.09 07:48
    저렇게 정성을 깃들여서 그런지
    그날
    모든것이 맛갈스러웠습니다
  • ?
    박새/박준호 2010.02.09 09:05
    작품이 하나둘 나오기 시작하시는군요
    멋진 표현이십니다.
  • profile
    새날/전순철 2010.02.09 09:43
    동동주 마시느라
    이런 멋진작품은 생각도 못하고,,,,,ㅎㅎ
  • ?
    green/경희 2010.02.09 09:57
    그앞에서 한참을 기다리며 찍으시더니 멋진 모습을 담으셨네요....
    이날 아마 최고로 많이 바쁘셨을겁니다~^^
  • ?
    블루/김길수 2010.02.09 12:09
    내 컴이 너무 어두운가 ...
  • ?
    松竹/權憲周 2010.02.09 13:24
    이아줌마 좀 바브셨을듯...내컴에도 어두워요
  • ?
    oasis/김길호 2010.02.09 14:04
    어쩐지 안주가 맛나다 했습니다.
    저런 정성이 깃들어 있었군요. ^^
  • ?
    적송/정순형 2010.02.10 09:29
    동동주 타령하는 동안에 이런 멋진 모습을 담으셨군요. ㅎ
  • profile
    여울린/윤수린 2010.02.10 10:58
    ..이 작품의 수훈자는 연님이로군요~
    덕분에 어떤이는 맛난 거 드셨고
    덕분에 누구는 한 컷 당겼으니 말입니다~^ ^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