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만에 정모 참석하려고 시간냈는데
동료직원이 갑자기 일이 생겨 대차로
대관령 다녀왔네요 ㅠㅠ
이제 봄이오려는지 그닥 춥지는 않았습니다
하늘도 좋았구요 그래서 걍 담았습니다
옛 대관령길에 정차해서 기다는데
어느 회원님이 담으신 사진이 생각나
따라 했봤습니다 ㅎㅎ
좋은밤되시고
힘찬 월요일 맞이 하시길...


간만에 정모 참석하려고 시간냈는데
동료직원이 갑자기 일이 생겨 대차로
대관령 다녀왔네요 ㅠㅠ
이제 봄이오려는지 그닥 춥지는 않았습니다
하늘도 좋았구요 그래서 걍 담았습니다
옛 대관령길에 정차해서 기다는데
어느 회원님이 담으신 사진이 생각나
따라 했봤습니다 ㅎㅎ
좋은밤되시고
힘찬 월요일 맞이 하시길...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