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10.02.05 17:58

오늘의 일몰

조회 수 148 댓글 1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오늘은 집안일(빨래,부엌정리등)이 많아서
서장대를 가지못하고 집 옥상에 올라서 팔달산으로
넘어가는 해지는 풍경을 담아봤습니다.

지동 제일교회와 팔달산으로 배경으로

시그마 150- 500촬영

Who's 열혈남아/羅鐘民

profile
  • ?
    적송/정순형 2010.02.05 18:05
    따ㅡ끈한 사진이군요.
    때맞춰 날아가는 비행기도 보이고.
    좋은 곳에 사십니다. ㅎ
  • ?
    태양 / 이의선 2010.02.05 19:11
    창룡문 안가도 되겠습니다.
    역시 500mm 의 위력을 발하는군요..
  • ?
    천상천하/강춘식 2010.02.05 19:26
    노을의 모습이 따뜻합니다.....
  • ?
    좋은인연/이종성 2010.02.05 19:28
    교회의 탑과 지는 핵 멋지게 어울립니다.
  • ?
    松竹/權憲周 2010.02.05 22:56
    외국같아.....멋있어...
  • ?
    클라투/백진우 2010.02.06 01:36
    어마어마하군요. 정말 거대합니다. 사진의 스케일 자체가...
  • ?
    선농/송영수 2010.02.06 06:26
    초광각의 매력에 빠집니다. 아프리카의 태양이 부럽지 않은데요 .....
  • profile
    MonoCrom/張榛秀 2010.02.06 09:07
    태양이...
    뽀족한 성당의 기세에...눌려 도망가는듯 합니다..
  • ?
    佳彬/박명숙 2010.02.06 19:52
    와..... 멋지 일몰 입니다.
    교회의 날카로운 모습에 비해,,,,, 부드러운 색감,,, 너무 ,,,,멋집니다^^*
  • ?
    비타민/이주민 2010.02.07 21:45
    깔끔한 일몰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