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10.02.05 01:18

서북각루

조회 수 290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태양 / 이의선 2010.02.05 01:24
    새날님 열심히 달리십니다.
    이제 태백산으로 달려 봅시다 눈오면요.
    꼭 함게 하시지요.
  • ?
    선농/송영수 2010.02.05 06:59
    산책하는 사람들이 정겹씁니다. ..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10.02.05 07:39

    또 오겠지요
    1년안으로는... ㅎ

    기분 좋은 금요일입니다
  • ?
    박새/박준호 2010.02.05 08:06
    이렇게 지나가지 않을까 전전긍긍하고 있습니다.
    화서문에서 바라보는 서북각루도 참 멋집니다.
  • ?
    샛별(오영진) 2010.02.05 09:08
    어제 왔어요...쌓이지 않아서...
    아름다운 설경입니다...
  • ?
    검악/한창운 2010.02.05 09:30
    눈이 또 오겠지요
    이런 화각으로 보니 서북각루가 높게 보이네요..경사도 더 심해 보이고요
    화성설경 즐감 합니다
  • ?
    oasis/김길호 2010.02.05 10:26
    어제 그제 올까말까 하다가 말아버니는 것이
    당분간 힘이들지 않을까 염려가 됩니다.
    사실 저도 눈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 profile
    열혈남아/羅鐘民 2010.02.05 11:28
    조마간 눈이 펑펑 내려 사진찍기 좋은날이 올것라 믿습니다.....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0.02.05 12:44
    3월달에도 눈이 왔던 전적이 있으니까
    분명히 올겁니다
  • profile
    들길/이우희 2010.02.05 12:55
    하늘에다가 드라이 아이스나 뿌려야 되나
    너무 눈이 없네요
  • ?
    아이린/이휘승 2010.02.05 17:30
    안녕하세요 새날님. 봄이오면 새하얀 눈이 많이 그리워지겠지요?
  • ?
    적송/정순형 2010.02.05 18:46
    은근한 빛이 아름답습니다.
    눈? 금년안에 또 오겠지요....
  • ?
    좋은인연/이종성 2010.02.05 18:56
    산책하는 사람들의 평화스러운 모습, 화성의 아름다운 설경이 잘 어울립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