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추천 수 0 비추천 수 진도 다녀오는길,...빛의 속도로 군산 가창오리 군무를 구경하러 갔는데...오리는 코빼기도 보이지 않고.....쇠기러기만 날아 오릅니다...하늘은 너무 이뻤는데......
멋집니다....
노이즈가 참 멋지게 들어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