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변함없이 그 자리에 서 있다...
언제나 변함없이 그 자리에 서 있다...
-
-
?
부지런한 새가 생각납니다.ㅎ
이날도 이렇게 아름다운 상고대가 피었었군요.
언제나 평범함에서 비범함을 담아내시는 님의 작품 잘 감상합니다. -
이겨울이 지나면
저 나무에서도 파아란 빛이 맴돌겠지요...??
-
?
일전에 목장 들어가는 길 못찾고 헤매던 기억이 납니다.
지금 아름다움에 취해 모니터 속을 헤매이고 있습니다. ^^ -
?
이곳이 어딘가 ? 그아름다운 선경에 취합니다.
-
CF의 한장면을 보는 듯합니다... -
?
아휴 상고대도 사진가님처럼 부지런한 사람만 담는다니까요
-
너무 멋진 사진들만 보여주시는 사진가님.....안성목장 첫번째 사진 인화해서 거실에 두고 싶습니다.
작품한점 받을수있을까요...... -
?
멋진 사진보며 공부 많이 했습니다.
-
?
뭔가 다른 차원으로 이동 시키는 느낌에... 세번째 사진에 한참 머물다 갑니다
2월에도 변함없는 행복한 출사 계속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