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마실 다녀 왔습니다
오늘 마실 다녀 왔습니다
-
?
운치 있는 풍경입니다.
-
?
탄도항의 멋진 풍경과
사진가님의 좋은 시선이 만나 멋진 작품이 되었습니다. ^^ -
?
탄도항의 아름다운노을에 감동입니다.. 멋진작품 즐감합니다.
-
?
연인들과 탄도의 일몰이 잘 어우러지는군요....
-
그림 참 좋습니다
탄도항 저도 어제 그 근처에서 보냈는데... ㅎ -
?
정말 너무 좋다 이말뿐이 안나오네요 ㅎㅎ
-
?
그곳에 자주 가시네요.^^
즐감합니다. -
연인들의 뒷모습이
누에섬과 곁들여서 그런지 더욱 아름다워 보이네요 -
?
하을과 실룻엣 넘 멎지게 담으셨습니다
-
?
썰물때는 이리 가까이 접근이 되는군요. 연인들까지 너무 멋지네요.
-
?
풍력발전기 생긴이후로는 한번도 가보질 못했네요
여름이나 되야 가볼까요? ㅎㅎ!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