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10.01.25 19:41

물안개

조회 수 172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소양호물안개-

수사클 번개출사가 있던날
날씨가 포근해서 상고대는 기대하지 안았지만
물안개는 아름다웠습니다
구름따라님과 통화는 했었지만 일행들과
일정이 있어서 뵙지도 못하고 길을떠낫습니다
죄송합니다. 얼굴은 뵈어야 했었는데~

  • ?
    곰여우/김경희 2010.01.25 19:43
    물안개만 있어도 너무 환상입니다.빛까지있어 더욱 몽환적이네요.
    추운 날씨에 고생많으셨습니다.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0.01.25 19:46
    따뜻한 온천을 보는듯
    풍덩 뛰어들어가고 싶네요
    멋진 물안개 입니다
  • profile
    새날/전순철 2010.01.25 20:30
    햐~~
    물안개가 장관입니다
    멋진작품 담으시느라 수고하셨고요
    덕분에 즐감합니다
  • ?
    박새/박준호 2010.01.25 20:51
    엄청만 물안개였군요
    고생 많이 하셨습니다.
  • ?
    검악/한창운 2010.01.25 20:55
    소양호 물안개도 정말 멋지군요
  • ?
    가은/신승남 2010.01.25 20:57
    거기 계셨었군요?
    뵙지못해 아쉽네요
    물안개가 정말 멋진날 이었습니다.
  • ?
    블루/김길수 2010.01.25 21:45
    물안개를 멋지게 담으셨네요
  • profile
    들길/이우희 2010.01.25 21:46
    물안개가 환상적입니다
  • ?
    태양 / 이의선 2010.01.25 22:18
    대단한 물안개군요.
    상고대만 있었느면 대박인데....
  • ?
    선농/송영수 2010.01.25 23:18
    수고하셨습니다.
    피오오르는 물안개가 장관입니다.
  • ?
    도룡뇽/송정섭 2010.01.25 23:46
    헛....
    거기 계셨는데 왜 못뵜죠?...
    오신 다느 이야기는 들었는데...
    멋진 작품 보니 그날이 생각이 다시 납니다....
    오랫동안 못뵜는데 건강 하시죠?....^^
  • ?
    청암/백현숙 2010.01.25 23:54
    노천 온천탕이 펄펄 끓는군요.
    기가막힙니다.ㅎ
  • ?
    바우/이강회 2010.01.26 10:03
    같은날 다녀오셨군요.
    환상적인 물안개가 부럽네요.
    잘 계시죠.
  • profile
    보현/최영대 2010.01.26 12:09
    그 깊은 곳에서의 물안개가 환상적입ㄴ다..
  • ?
    거솔/박환배 2010.01.26 13:44
    일출빛에 물안개가 환상입니다.
    안녕하시지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