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10.01.25 11:36

월령교의 아침

조회 수 150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월령교의 아침...
산 너머로 아침햇살이 내려오고
호수에는 물안개가 가득 피어 오릅니다.
멋진 풍경을 만나 행복했던 날...

한주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 ?
    novrain/김경애 2010.01.25 11:51
    특색 있는 다리에,,,사진도..넘 좋습니다~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0.01.25 12:38
    빛내림이 참 포근함을 주는듯 합니다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10.01.25 12:50
    아침 물안개속에 월령교가 솟구치는듯 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담엔 같이 가시죠?! ㅎ
  • ?
    클라투/백진우 2010.01.25 12:54
    좋은 사진 건지신 듯 합니다. 부럽습니다. ㅎ
  • ?
    파란바람/이재관 2010.01.25 13:18
    안동댐 가본지도 참 오래 되었네요.....

    물안개 오르는 모습이 장관입니다.
  • ?
    청암/백현숙 2010.01.25 13:41
    빛도 물안개도
    특이한건 다리위의 정자가...
    참으로 아름다운 아침입니다.
  • ?
    블루/김길수 2010.01.25 17:37
    수면위 아침 빛이 좋습니다.
  • ?
    좋은인연/이종성 2010.01.25 20:12
    물안개 피어오르는 월령교 즐겁게 감상했습니다.
  • profile
    새날/전순철 2010.01.25 20:44
    멋진작품을 담으려면
    활동반경이 엄청 넓어야 되는군요
    동에 번~쩍, 서에 번~쩍,,,,,,
    수고하신 덕분에 멋진작품 즐감합니다
  • ?
    박새/박준호 2010.01.25 20:59
    물안개를 만나는게 쉽지 않다들 하는데
    복많이 받으신것 같습니다. ㅎㅎㅎ
  • ?
    천상천하/강춘식 2010.01.25 21:04
    형님...빛내림이..장난이아닌데요....아주 대박이신듯합니다..
    멋진 월령교...잘봤습니다..
  • ?
    검악/한창운 2010.01.25 21:10
    멋집니다....
    스르륵에서 일면 먹은 작품이군요...축하드립니다
  • ?
    니케/이근우 2010.01.25 22:04
    월령교가 얼지 않았군요.. 물안개 멋집니다.
  • ?
    선농/송영수 2010.01.25 22:52
    월령교에 아침은 잔잔한 물안개와 빛내림의 합창입니다, 즐감합니다.
  • ?
    비타민/이주민 2010.01.26 09:38
    월령교 아래의 물안개가 일품이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