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10.01.24 22:33

너와의 집

조회 수 180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Who's 산사람/이주형

profile
  • ?
    블루/김길수 2010.01.24 22:53
    산 자락에 펜션을 지으신건가요..
  • ?
    좋은인연/이종성 2010.01.24 23:34
    강원도 냄새가 물씬나는 팬션입니다.
  • ?
    도룡뇽/송정섭 2010.01.24 23:42
    저런곳에서 살고 싶네요....^^
  • profile
    새날/전순철 2010.01.25 00:48
    너와집은
    기와를 구할 수 없던 산골에서 참나무를 쪼개 기와 대신 지붕에 얹은 집을 말합니다 ( Daum에서)

    통나무집을 짓고 황토마감을 하고 지붕에는 너와를 얹었군요
    사라지는것들을 모두 모아서 펜션을 지은 아이디어가 기발합니다
  • ?
    적송/정순형 2010.01.25 08:37
    넓은 통유리창을 통해 빛을 들이고
    또 세상을 바라보는 시선이 있는 곳
    저런 곳에서 딱 1년만 살아보고 싶네요.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10.01.25 09:04
    요즘인 이런모습 보기 힘들던데....
    일부러 웰빙으로 지은건가요? 음.. 내부도 궁금하다~~
  • profile
    산사람/이주형 2010.01.25 09:10
    강원도 장평 금당 계곡에서 만날 수 있읍니다.
  • ?
    비타민/이주민 2010.01.25 09:13
    이것이 강원도의 그 유명한 너와집이군요...
  • ?
    파란바람/이재관 2010.01.25 09:16
    예전에 강원도 태백산맥을 넘다가 우연히 너와집을 본 적이 있었는데

    이렇게 팬션을 너와집으로 만드니 운치 있군요.
  • ?
    novrain/김경애 2010.01.25 09:37
    언젠가 살고 싶은 집이에요~
  • ?
    선농/송영수 2010.01.25 09:47
    풍요로움이 느껴집니다 ~~~ . 한번 묵고싶읍니다.
  • profile
    소나무와 별/조용주 2010.01.25 16:29
    너와집 팬션...멋스럽네요 ^^
  • ?
    박새/박준호 2010.01.25 21:13
    너와의 집이라해서 설마 너와집일지는 몰랐습니다, ㅎㅎ
    생각이 기발하군요 팬션에서 너와집이라는게 ㅎㅎ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