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10.01.24 18:26

아쉬움이 남는 오늘의 서장대 일몰

조회 수 305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서장대는 말이없이 묵묵히 자리하고
나는 그 자태를 담기위해 카메라를 들고 나갔으나
날씨가 도와주지 않아
내가 표현해 보고자 하는
그런 사진을 찍어볼 수 없어
아쉬움이 남지만
서장대는 항상 그자리를 지키고 있기에
나는 또다시 다음을 기약하며
오늘 자연스럽게 만나게된
수사클 회원님들의 얼굴들을 기억하리라


오늘만난 태양님,블루님,검악님,춘광님,열혈남아님,바우님,들향기님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 ?
    도룡뇽/송정섭 2010.01.24 20:06
    멋진 일몰입니다...
    꼭 영화의 한장면 같은...ㅋ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0.01.24 20:37
    구름이 있어 또다른 서장대를 보는듯 합니다
  • profile
    들향기/장외숙 2010.01.24 20:46
    station님 구름속의 햇님 멋집니다
    먹구름속의 해 서장대 한폭의 그림같이 멋집니다
    오늘 감사했습니다
  • ?
    스텔라/이은경 2010.01.24 21:49
    멋진 노을 대신 반가운 회원님들을 만나셨나봐요^^
    아쉽다고 하셨지만 사진 멋지기만 합니다.
  • ?
    블루/김길수 2010.01.24 21:57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오늘 참 아쉬웠어요 ㅎㅎ
  • ?
    좋은인연/이종성 2010.01.24 23:27
    언제나 아쉬움이 남는 것이 사진이겠지요..
    그래도 멋진 모습을 담으셨습니다.
  • ?
    태양 / 이의선 2010.01.25 00:09
    오~~오늘 담은 작품이군요.
    멋집니다.추운데 고생했습니다..
  • ?
    선농/송영수 2010.01.25 02:30
    서장대의 다른 모습 ~~~~
    불타는 구름이 있어서 정겹씁니다.
  • ?
    파란바람/이재관 2010.01.25 09:27
    꼭 일기가 좋은 날의 사진만 좋은건 아니더라구요. ^^

    일기가 다른 그때 그때의 모습 그대로 담는 것도 나름 사진찍는 운치가 아닐까 싶어요. ^^
  • ?
    바우/이강회 2010.01.25 09:56
    기대를 했지만 아쉬운날에 잠시 뵈어 반가웠습니다.
    다음을 기약하며.......
  • ?
    청암/백현숙 2010.01.25 13:53
    ㅎㅎ.
    에궁 귀한ㅅ간내서 가셨는데 쫌 아쉬웠나봅니다.
    가까우니 자주들르세요.
    그럼 언젠가는 맘엤~옥드는 작품 만날겁니다.
    구름속에 살짝 얼굴내민 태양도 좋은데요.
  • ?
    박새/박준호 2010.01.25 19:41
    아쉬움은 언제나 있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사진도 좋기만 합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