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눈소식이 기다려집니다 ^^
-
겨울나무 사진 멋집니다 -
?
남부지방에 눈 많이 왔다던데 역쉬나...
부럽습니다...^^ -
추운날 고생많이 하셨습니다 -
?
고생하셨습니다...저도 가보고 싶어지네요...
-
?
좋은 분들과 좋은 곳을 다녀오셨네요.
첫번째 사진은 낮익은 나무같아요. -
?
수고 많으신 작품입니다.
저도 오늘 남덕유산 갔었지만 별일 없이....ㅎ -
?
멋진 설화 방에서 잘 감상했습니다.
-
?
그 멋진 명산을 다녀 오셨습니다.
지금도 추운지요.
덕유산만 가면 넘 추워서... -
?
햐~ 정말 아름답습니다... 덕유산 가고프네요~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
지난 토요일 가려다 캔슬됐는데..아름다운 사진을 보니 아쉽네요...^^
-
?
설화가 핀 덕유산 풍경 정말 아름답습니다.
-
?
하늘은 열리지 않았지만 설화가 멋집니다.
-
?
꽁꽁얼어붙어있는 저나무가 .....
먼길 수고하셨습니다.
조바심내지 마세요
앞으로도 눈 마니 올테니까.... -
?
역시 덕유의 모습은 자주 보아도 질리지 않고
언젠가는 꼭 한번 가보고 싶어집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