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10.01.23 21:22

오메가

조회 수 164 댓글 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난생처음 일출 오메가를 만났습니다

완벽 그 자체였습니다


<문화교실 수업차 또 다시 방문 했습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10.01.23 21:35
    환상의 오메가를 봅니다...

    감축드립니다...

    저도 저런 오메가가 보고 싶습니다...

    올 한해 사진가님은 대박 나실것 같은 좋은 예감이 듭니다...

    항상 대박 나세요...
  • ?
    바우/이강회 2010.01.23 21:42
    완벽한 오메가 영접을 축하드립니다.
    멀리 가신 보람이 있으셨네요.
  • profile
    들길/이우희 2010.01.23 21:46
    저까지도 흥분되네요 ^^
    축하드립니다
  • ?
    스텔라/이은경 2010.01.23 22:14
    와~정말 넘 완벽한 오메가네요.
    축하드려요^^
  • ?
    클라투/백진우 2010.01.23 22:22
    오메가 중계방송을 보는 듯한 느낌. ㅎㅎ
  • profile
    열혈남아/羅鐘民 2010.01.23 22:41
    오메~!! 흥분의 도가니입니다. 정동진에서 일출 멋집니다.
  • ?
    블루/김길수 2010.01.23 22:52
    저는
    일출 오메가는 아직 만나지 못 했는데 지대로 만나셨네요.
  • profile
    좋은생각 - 나순자 - 2010.01.23 23:25
    와~~아 재대루 만나셨네요 오메가
    얼마나 좋으셨을까
  • ?
    청암/백현숙 2010.01.23 23:26
    주말에 그먼길을 ....
    언제봐도 일출빛은 황홀하기만합니다.
  • ?
    천상천하/강춘식 2010.01.24 00:56
    엄청난.오여사의 영접입니다...
    멋집니다.......찐한 색감이..눈에 쏙 들어오네요..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0.01.24 10:19
    멋진 오여사님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신듯 합니다
  • ?
    EzPhoto/金泰基 2010.01.24 11:27
    어제 새벽에 오여사님이 오셨군여..
  • profile
    새날/전순철 2010.01.24 18:12
    궁평에 이어서
    정동진에 오신 사진가님을 오여사가 환영하는군요
    축하드립니다
  • ?
    적송/정순형 2010.01.24 22:27
    오메가의 진경입니다. ㅎ
    축하드립니다.
  • ?
    선농/송영수 2010.01.25 03:19
    사진가님의 열정에 오여사가 다가갔습니다. 축하합니다.
  • ?
    비타민/이주민 2010.01.25 09:21
    멋진 오메가이네요.. 아름답습니다.
  • ?
    가은/신승남 2010.01.25 13:36
    와... 축하드립니다!
    올해 첫출발이 좋으신걸요
    올해는 줄줄이 대작만 건지실듯 합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