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왕지
- ?
-
?
짙은 안개속 일왕지의 모습에서 아련한 추억을 보는듯 합니다
-
?
그림같은 안개...분위기 좋습니다...
-
?
아련함을 느끼게하는 군요.
-
?
뭔가 튀어 나올것 같은데요.
뭐가? 오리 두 마리...ㅎ -
미스터리한데...요... -
아련합니다....... -
멋진 시선입니다 -
?
아련하니 좋습니다.
잘 지내시죠. -
?
가끔은 그렇게 보일듯말듯하게.....
그래서 요즘 뜨문 뜨문 나타나시는겁니까??
보구잡다!!ㅎ -
?
가봐야 할 저수지들이 많군요.
안개와 함께 하는 풍경이 아주 환상입니다. -
날씨가 조금 풀리는듯 하더니
멋진 안개가 멋지네요
참 좋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