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간 얼었던 눈과 얼음위로 겨울비가 내린탓에 온통 안개가 자욱했습니다.
오후경 장안공원과 방화수류정 한바퀴 돌고 아차 싶어 찾아간 왕송지....
그러나 너무 짙은 안개때문에 아무것도 보이지 않더군요.
늘 보아오던 그 나무를 찾아갔을 때 그 녀석이 반갑게 맞아 주었습니다.
사진을 포스팅하고 보니 같은 장소에서 사진가님이 같은 피사체를 담으셨네요. ^^
본의아니게 비슷한 사진을 올려봅니다.
그냥 눈에 보이는 그대로 담아 표현해 보았습니다.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삼삼합니다.
덩치에 어울리는 사진 찍으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