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10.01.15 22:11

복수초

조회 수 144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소양교 가는길에 상고대 없다는 연락받고
   차를 동해쪽으로 ...다행이 설중을 보고왔네요.
  • profile
    열혈남아/羅鐘民 2010.01.15 22:15
    설중복수초..... 그자태가 아름다움의 극치입니다.
  • ?
    블루/김길수 2010.01.15 22:20
    참 빠르네요.
    눈속의 복수초를 벌써 볼 수 있으니
  • ?
    청 심/김진수 2010.01.15 22:23
    한겨울에 꽃 넘 아름답습니다^^
  • profile
    풀잎처럼/나학천 2010.01.15 22:50
    아니벌써 설꽃이 피었네요.넘 아름답습니다.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0.01.15 23:00
    벌써 작년이맘때로 군요
    아들넘하고 담았던 복수초가 생각이 나네요
  • ?
    청암/백현숙 2010.01.16 00:05
    아니벌써??
    참으로 그 한겨울에 꽃을피우다니.
    그 생명력에 감탄사가절로..
  • ?
    바우/이강회 2010.01.16 10:06
    자연의 신비 그대로이네요.
    눈속의 복수초 아름답습니다.
  • profile
    산사람/이주형 2010.01.16 10:29
    자연에 이치를 거스르지 않고 올해도 아름답게 피었네요.
  • profile
    들길/이우희 2010.01.16 13:37
    진정한 겨울꽃이군요
  • ?
    율전 이기영 2010.01.16 19:10
    복福자에 목숨壽자 ...복수초 입니다.
    새해 건강과 행복을 빌어주는 꽃으로 새해 년초부터 핍니다.
    회원 모든분들의 새해 건강과 행복을 이 사진에 붙여 빕니다.
  • ?
    양티/양선자 2010.01.16 20:02
    소양강에서 만날뻔 했는데....... 곰여우님 궁금해서요......
    설중 복수초 잘 감상합니다.
  • ?
    검악/한창운 2010.01.16 20:44
    귀한걸 담아 오셨네요
  • ?
    적송/정순형 2010.01.16 20:45
    수사클 꽃 소식을 처음으로 열어 주셨군요.
  • ?
    스텔라/이은경 2010.01.16 21:38
    얼마나 반가우셨을까요?^^
    설중화 꼭 만나보고픈 피사체인데 아직 전 만나본 적이 없습니다. 부럽네요^^
  • ?
    독일 지부장/정미나 2010.01.19 06:49
    눈속의 복수초 넘 아름답고 생명력이 대답합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