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10.01.13 14:47

여행

조회 수 194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기차를 타요~*


우리 함께

기차를 타요

도시락 대신

사랑 하나 싸들고

나란히 앉아

창 밖을 바라보며

서로의 마음과 마음을

이어서 길어지는

또 하나의 기차가 되어

먼 길을 가요 


 { 가평 경춘선에서... }




[금싸라기]


.

Who's 금싸라기/김종덕

profile
  • profile
    들길/이우희 2010.01.13 14:53
    멋지네요
    이거 타고 정동진 다시한번 가보고 싶네여 ㅎㅎㅎ
  • ?
    무명초/이성기 2010.01.13 15:07
    기차에 몸을실어 떠나고 싶네요...ㅎㅎ
  • ?
    적송/정순형 2010.01.13 16:40
    겨울 강가를 달리는 열차.
    젊을 시절 경춘선의 추억이 정겹게 떠오릅니다..
  • ?
    松竹/權憲周 2010.01.13 19:47
    기차여해 하고 싶습니다
  • ?
    다섯사람/김민성 2010.01.13 20:12
    지난달 친구들과 떠난 강릉행 기차가 생각납니다.

  • ?
    청 심/김진수 2010.01.13 20:15
    아~ 저도 버스말고 사랑하는이 빨랑생겨 기차타고 싶네요 창밖의 설경감상 하며...
  • ?
    클라투/백진우 2010.01.13 22:08
    제가 운전하는 차 말고 좀 여유있게 여행 좀 해보고싶은데 그게 쉽지않네요.
  • ?
    좋은날/왕만모 2010.01.13 22:22
    금싸라기님 열차까지 구입 하셔서 다니시네요...ㅎㅎㅎ
    정모때 뵈어서 반가웠구요
    자주만나 한수 가르침있으시길 바랍니다.
    좋은시간 되세요~~~
  • ?
    oasis/김길호 2010.01.14 10:25
    언제나 멋진 시선..
    누구보다 많은 열정이 좋은 사진을 만드나 봅니다.
  • ?
    청암/백현숙 2010.01.14 12:32
    기차타고 겨울여행 좋지요.
    부럽삼!!ㅎ
  • ?
    노브레인/김경애 2010.01.14 12:44
    이런 사진은..철길에서 기다렸다가 찍은 건가요??....궁금..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10.01.14 13:14
    정동진에서 기차고 쏟아져 내렸던 관광객들이 생각이 나네요
    기차여행 멋진 추억이 될듯 합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