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10.01.11 12:09

정동진의 아침

조회 수 196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profile
    들길/이우희 2010.01.11 13:02
    와~~
    해무인가요
    배가 폭풍을 헤치고 나가는듯 합니다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10.01.11 13:02
    정말 정말 멋진 일출을 보셨네요
    참으로 아름답습니다.

    함께 했더라면 더 좋았을텐데...
    덕분에 맛나게 아침식사 하고 왔네요. 언제 신년회라도?....... ㅎㅎ
  • ?
    사진가/주승철 2010.01.11 13:10
    해무가 멋지네요~~
    멋진 일출입니다
  • ?
    스텔라/이은경 2010.01.11 13:42
    해무가 굉장하네요.
    아주 춥던 날에 다녀오셨군요.
    정모 때 같이 가셨던 분인줄 알고 잠깐 의아했었습니다.^^
  • ?
    연산재/이을재 2010.01.11 13:51
    장관입니다
  • ?
    마루나래/배일성 2010.01.11 14:37
    더 멋진 풍경을 만나고 오셨네요...

    정말 멋집니다~~~ ㅎ
  • ?
    oasis/김길호 2010.01.11 15:32
    환상적인 일출풍경입니다.
  • ?
    샛별(오영진) 2010.01.11 16:51
    멋진 여명과 해무를 만나셨군요...
  • ?
    청암/백현숙 2010.01.11 17:55
    마치 케리비안 해적을보는듯합니다.
    복도많으십니다.
    귀한작품 잘감상합니다.
  • ?
    한줄기 빛/오성안 2010.01.11 19:51
    기가 막힌 일출입니다, 배가 두둥실 떠다디는 느낌이 나네요, 굿~~입니다^________________^
  • ?
    적송/정순형 2010.01.11 19:58
    환상적입니다.
    소개 해 주신 식당의 섭국이 정말 좋았습니다.
    섭국때문에서라도 이겨울에 다시 한번 가볼 예정입니다.
  • ?
    클라투/백진우 2010.01.11 22:40
    오 물안개가 환상적입니다.

    덕분에 저도 섭국 잘 얻어걸렸습니다. ^^
  • ?
    JJune/김은기 2010.01.12 01:10
    워우~ 색이 참 이쁩니다.
  • ?
    선농/송영수 2010.01.28 05:04
    뒤늦게 감상합니다 환상적인 해무가 황홀합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