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인물/패션
2010.01.10 11:49

젊음이 부러워 ...

조회 수 216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정동진 바닷가에서......
일출도 보았고...장노출의 바다도 보았지만.....
그중 젊음이 가장 아름다웠습니다.

출사기행을 준비하신 운영진 모든분에게 감사 드립니다.
  • ?
    클라투/백진우 2010.01.10 12:59
    네쌍이 이번 정모에는 특히 많았군요. 저도 아직
  • profile
    들길/이우희 2010.01.10 13:31
    언제 또 이런 샷을 찍으셧나요 ㅎㅎㅎ
    추운데 고생 많으셧습니다
  • ?
    청 심/김진수 2010.01.10 14:33
    일출에 모델촬영까지 눈이 즐겁습니다
  • ?
    블루/김길수 2010.01.10 15:33
    젊음은 참 값진것 같아요.
    언제 이런 사진을 ㅎㅎ

    정모 길에 늘 웃음으로 대해주셔서 큰 힘이되여 주셨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수고 많으셨구요.

  • ?
    스나코/조혜영 2010.01.10 15:38
    생동감.............. ㅎㅎ 젊은은 좋은 것이요..
  • ?
    곰여우/김경희 2010.01.10 16:38
    덕분에 많은 분들도뵙고 좋은 풍경도 보고 감사했습니다. 행복하시고 건강하세요.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10.01.10 20:39
    젊은이들....
    그들의 아름다움을 멋지게 표현하셨습니다...
    그런데 언제 섭외를 하신거예요?ㅎㅎ
    함께하면 항상 즐겁습니다...
  • ?
    oasis/김길호 2010.01.10 21:43
    생기발랄한 젊음..
    하긴 아직 저도~ ㅎ
    아름다운 추억을 담아오셨네요.
  • ?
    적송/정순형 2010.01.10 22:24
    젊은이들의 발랄한 모습이 참 아름답습니다.
  • ?
    바우/이강회 2010.01.10 22:35
    젊음이 부럽기만 하네요.ㅎ
  • profile
    좋은생각(나순자) 2010.01.10 22:56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 ?
    청암/백현숙 2010.01.11 08:27
    젊음의 기가 느껴집니다.ㅎ
    난 저나이때 멀했나 싶군요.ㅎ아름다워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