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9.12.21 10:46

고성 옵바위일출

조회 수 145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profile
    들길/이우희 2009.12.21 10:54
    한곳에서 집중 하시더니 대작을 건지셧습니다
    전시회 작품 건지셧으니 이제 출사 끝 ㅎㅎㅎㅎ
  • ?
    블루/김길수 2009.12.21 11:00
    첫번째 사진은 좋은 타이밍을 잡으셨네요..
  • ?
    연산재/이을재 2009.12.21 11:32
    멋진 일출풍광 입니다
  • ?
    자연인문향진 2009.12.21 11:50
    첫번째 작품은 색이 부드럽고 좋습니다.
  • ?
    샛별(오영진) 2009.12.21 13:09
    강원도로 가서 도 보고싶네요...
    고생하셨습니다...
  • profile
    일도건/박영선 2009.12.21 13:14
    멋진 작품 담으셨네요
    듣기론 바람이 많이 불어서 추웠다고 하던데
    고생하셨습니다.
  • ?
    율전 이기영 2009.12.21 14:56
    멋집니다.
    태양도 바다도 힘차게 보이는군요.....
    더욱 힘찬 새해를 맞이 하소서...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9.12.21 15:42
    역시나 아름다운 작품을 남기셨습니다

    출렁이는 동해바다와 일출! 수고하신작에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 ?
    적송/정순형 2009.12.21 20:45
    출사는 무대포.
    하지만 작품은 멋지게 포착하셨습니다.
    파도에 닿은 빛이 멋집니다.
  • ?
    티락/한태희 2009.12.21 20:56
    멋진 일출 가슴이 뜨겁게 느껴집니다.....
  • ?
    비타민/이주민 2009.12.21 21:06
    파도를 보니 바람이 많이 부는날의 일출같네요... 아름다운 일출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
    선농/송영수 2009.12.22 07:51
    추운 날씨에 수고 많이하셨습니다.

    활기와 정렬이 넘칩니다. 즐감합니다.
  • ?
    청암/백현숙 2009.12.22 18:39
    바위에 부딪치는 붉은 파도 쥑입니다.
    먼길 수고하셨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