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9.12.01 11:35

12월,,,,

조회 수 157 댓글 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떨고있니??
무서워 하지마라
열아홉살 그때처럼
스물아홉 그겨울처럼
그냥 스쳐 지나가는 차가운 바람일뿐,,,

따뜻한 옷을 챙겨두시게나
12월에는,,,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9.12.01 11:51
    네~ 형님!

    2008년에도
    2009년에도 또 내년에도 그곳에 (함께) 있고 싶네요

    따뜻한 겨울을 보내셔야죠?!
  • ?
    청암/백현숙 2009.12.01 12:20
    무쟈게 떨고댕겼던 작년 겨울이 생각납니다.
    올해도 그런 열정으로 댕길수있을런지...
    화려한 일몰이구려...
  • profile
    들길/이우희 2009.12.01 12:51
    일몰이 거의 실신 직전입니다 ㅎㅎㅎ
  • ?
    oasis/김길호 2009.12.01 16:12
    두터운 스키복 하나 주워서
    차에 실어둬야 겠습니다. 하하
    멋진 일몰에 쓰러집니다. ^^*
  • ?
    바우/이강회 2009.12.01 19:14
    옷은 선물받았지만 마음은...ㅎ
  • ?
    싼티나/이종호 2009.12.01 19:22
    싼티나에세 자신감을 주는 글입니다.
    감사합니다. 전 추위가 제일 싫어서요.~~
  • ?
    적송/정순형 2009.12.01 20:54
    누에섬의 일몰이 호화롭군요.
  • profile
    풀잎처럼/나학천 2009.12.01 20:57
    불난것처럼아주멋진일몰이군요.
  • ?
    자연인문향진 2009.12.01 22:40
    멋집니다.
  • ?
    고산/조국제 2009.12.01 23:13
    올에는 그곳에서 멋진 오여사을 만나고 싶네요
    추운 겨울 고생한 기억이 납니다...
  • ?
    blue sky/박위순 2009.12.02 02:01
    옷만 챙겨두면 됩니까?.....

    그냥 스쳐지나가는 바람일뿐.
    그런데
    아직도 떨리는건 붉은 노을 때문이겠죠?......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9.12.02 05:58
    저는 알제리 오면서 내복까지 사들고 왔는데
    아직까지 사용해보지 못했는데
    아마도 한국에 나가서 사용해봐야 할듯 합니다
  • ?
    처음처럼/나학식 2009.12.02 06:48
    강열한빛잘담으셨습니다
  • ?
    샛별(오영진) 2009.12.02 10:59
    벌써 1년이 지났네요...
    이젠 탄도 시즌이군요...
    그날 기억을 다시 담으려 가시죠..ㅎㅎ
  • ?
    태양 / 이의선 2009.12.02 20:05
    멋진 일몰에 빛내림 색감 좋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 ?
    가은/신승남 2009.12.04 12:32
    네 두꺼운옷 챙기겠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