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9.11.03 08:26

가을이 지나가며....

조회 수 153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청암/백현숙 2009.11.03 08:58
    떨어지는 은행잎을 아름답게 담으셨군요.
    갑자기 날씨가 추워졌으니 감기조심하세요.
  • ?
    태양 / 이의선 2009.11.03 10:16
    가을을 아름답게 표현하셨습니다.
    두번째 은행잎이 떨어지는 모습이 멋지네요.
  • profile
    열혈남아/羅鐘民 2009.11.03 14:01
    가을이 지나가는 매년마다
    오래전의 소년의 마음은 해가 지날수록 더 맑은 소년의 영혼이 되어
    이가을과 지난 가을을 함께 느끼는듯 합니다.
  • profile
    카멜레온/박명복 2009.11.03 14:04
    좋은작품 즐감합니다....
  • ?
    파워맨/李基東 2009.11.03 15:28
    바람이 불어 낙엽들이 많이 떨어진것 같네요...
  • ?
    홍반장/홍철의 2009.11.03 15:30
    떨어지는 은행잎이 가을이 얼마남지 않았다고 말해주네요..
  • ?
    고산/조국제 2009.11.03 16:15
    가을이 깊어가는 고삼지 안개가 있어 더 멋지네요...
  • ?
    다섯사람/김민성 2009.11.03 17:01
    차분한 또다른 고삼지의 모습입니다.
    오늘뵈어서 반가웠습니다.
  • ?
    싼티나/이종호 2009.11.03 20:55
    선농님 넘 멋진 분위기의 사진이네요
  • profile
    새날/전순철 2009.11.03 20:56
    안개낀 고삼지의 은은한 풍경이
    마음을 편안하게합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
    비타민/이주민 2009.11.03 23:16
    낙옆떨어지는 모습이 너무 아름답네요~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9.11.04 07:25
    저는 이 사진을 보면서...
    선농님의 작품의 무게가 엄청남을 느낍니다....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