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9.11.02 00:26

금성..초생달

조회 수 226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금성과 초생달 궤적입니다.
2010년 1월말정도 볼 수 있을것 같네요... 관심있으신분들은 도전해보세요.
위사진은 올해 1월31일에 촬영했습니다.
  • ?
    싼티나/이종호 2009.11.02 01:49
    니케님! 정말 볼 때마다 대단 하십니다.
    사진보고 놀라고 셔속보고 또 놀라고, 프로필 사진보고 ....
  • profile
    새날/전순철 2009.11.02 02:04
    헉~~
    5984초,,,,,,,???

    100분쯤 되는데 인터벌노출이 아니고도 가능한가요??
    캐논은 인터벌촬영도 안되는줄,,,,,
  • ?
    비타민/이주민 2009.11.02 10:42
    등대에서 레이저가 나가는듯한... 멋지네요~
  • ?
    BW/이방원 2009.11.02 11:07
    멋지게 담아내셨습니다.
    디카도 이렇게 장노출해도 되나보내요.
  • ?
    이지포토/김태기 2009.11.02 13:00
    달이 없고 금성만 남아 있을때 도전해 봐야겠습니다. 좋은 정보 였습니다.
  • ?
    파란바람/이재관 2009.11.02 13:16
    햐 멋지네요.
  • ?
    Kasan/김용천 2009.11.02 20:27
    굉장하군요....
    부럽습니다..
  • ?
    고산/조국제 2009.11.02 23:16
    장노출의 묘미을 봅니다...
  • ?
    니케/이근우 2009.11.02 23:49
    위사진은 인터벌촬영해서 붙인것이 아니고, 연속촬영 100분입니다.
    후보정없이 리사이즈만 해서 올린것이고요, 노이즈없이 잘나왔네요..
    야간불빛이 강한곳에서는 노이즈가 많이생기는반면... 불빛이 거의없고 달빛과 별빛에의한 촬영을 잘만하시면... 노이즈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장노출촬영시 참고하세요..
  • ?
    웹찌/이수광 2009.11.03 15:52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profile
    새날/전순철 2009.11.04 01:05
    니케님의 자세한 설명에 감사드립니다
  • ?
    가은/신승남 2009.11.04 12:38
    멋지네요!
    저두 다음에 도전해 봐야겠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물향기 수목원의 능소화

  2. 베트남 다랭이논

  3. 청령포

  4. 여름날에^^

  5. 봉은사 연등

  6. 소래포구 풍경

  7. 여름날^^

  8. 봉은사 연등 담다

  9. 부처님 오신날

  10. 절 풍경 올립니다

  11.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2. 울릉도의 하늘

  13. 별 촬영^^

  14. 빛내림

  15. 악어봉

  16. 둥굴레꽃

  17. 용담호

  18. 수원성

  19. 카아네이션 꽃화분

  20. 토마토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6 Next
/ 1696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