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조회 수 201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오늘 수사클의 일년 농사라고 할 수 있는 전시회가 open되었으며
전시회를 통하여 사진을 배우고 회원님들을 만날수 있었던것을
기쁨으로 생각하며 오픈 행사 전후의 사진 몇장  올려 봅니다
  • ?
    웬즈데이™/박래영 2009.11.01 18:54
    멋지네요....조만간 가야겠습니다.
  • profile
    MonoCrom/張榛秀 2009.11.01 19:49
    처음 참여해봤는데..
    정말 이렇게 보니.. 마음 한켠이.. 찡합니다..
  • ?
    양티/양선자 2009.11.01 20:03
    좀 늦게 도착했는데 회원님들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액자에 사진 넣고 보고 좀 뽀대가 납니다.
    전시회 준비하신 여러 회원님들 고생하셨습니다.
  • profile
    산사람/이주형 2009.11.01 20:15
    모두 고생하셨읍니다.
  • ?
    조나단/송응준 2009.11.01 20:48
    전시회 준비하시느라 모두 수고 많으셨습니다.
  • ?
    브루스 리 2009.11.01 21:52
    전시한다는 말은 무척 많은데 어디를 봐도 젤로 중요한 장소는 알수가없으니 !참
  • profile
    station/김용술 2009.11.01 22:24
    브루스 리님 홈 페이지의 좌측 상단의 공지사항에 강봉구 회장님의 글을 읽어 보시기 바라며
    뎃글 마지막 표현은 아니라고 판단되므로 수정 바랍니다
    어디를 보았는지 몰라도 공지사항에 전시회가 어디서 열린다는것 충분히 알 수 있습니다
    그렇게 궁금했었다면 먼저 문의글을 게시판에 남겨 주시던지요?

  • ?
    싼티나/이종호 2009.11.02 00:06
    사진 찍어 주시는라고 감사드려요.
  • ?
    클라투/백진우 2009.11.02 00:42
    아이구... 저는 제 사진이 제일 창피해서 혼났네요.
  • ?
    선농/송영수 2009.11.02 04:10
    staition님뷔어 반가웠씀니다....사진 찍어주심에 감사합니다.
  • ?
    바나바/김윤중 2009.11.02 10:29
    모든것 감사합니다..
    준비에 수고많으셨습니다..
  • ?
    가은/신승남 2009.11.03 13:25
    오픈행사에 참석하지 못해 너무 아쉽네요
    직장에 메인몸이라.....
  • ?
    웹찌/이수광 2009.11.03 15:42
    멋지군요...꼭 가봐야겠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