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 추천 수 0 비추천 수 옥정호 출사를 다시 간다고 하니.....사진생활도 처음이고 옥정호도 처음 갔던날,,,,,감격스런 물안개를 만났습니다...그때는 최고의 날이라고 좋아하던 기억이....지금보니 하늘이 많이 아쉽네요...그래도 저에게는 만족스러운 그림입니다..
이런 풍경 만났더라면 아마 그 자리를 떠나지 못하였을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