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9.10.25 20:20

아름다운옥순대교.

조회 수 315 댓글 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싼티나/이종호 2009.10.25 20:23
    충주호와 옥순대교 다른 각도에서 촬영한 것도 풍경이 장관입니다.
    거기에 유람선까지 단풍구경 멋지게 합니다.
  • profile
    MonoCrom/張榛秀 2009.10.25 20:48
    제가 그곳에 있는 듯하는 착각이 드네요...
    가을의 멋진 모습을 태양님 때문에 좋은 구경 잘~ 하고 있습니다. ^^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9.10.25 21:10
    먼길 고생하셨습니다
  • ?
    바나바/김윤중 2009.10.25 21:18
    단풍이 아름답습니다...
    가을풍경 즐감합니다..
  • ?
    고산/조국제 2009.10.25 21:53
    옥순대교 한번 가보고 싶어집니다.
    수고하신 작품 감사히 감상합니다...
  • ?
    조나단/송응준 2009.10.25 22:08
    가을단풍과 어우러진 호수과 너무 아름답습니다.
  • ?
    비타민/이주민 2009.10.25 23:18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멋지게담으셨네요~
  • ?
    웬즈데이™/박래영 2009.10.25 23:23
    와...단풍 제대로네요..
  • ?
    파란바람/이재관 2009.10.26 00:37
    청풍호의 가을빛이 참 아름답습니다.
  • ?
    검악/한창운 2009.10.26 01:56
    캬하~~ 아름답습니다
    색도 화려하고 멋집니다 산행도 하셨나 봐요??
  • ?
    선농/송영수 2009.10.26 04:16
    절정의 단풍과 그사이를 지나는 구름한점과 관광선이 운치를 더합니다,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옥순대교"는 어디멘지?... 아! 청풍호에 있군요..즐감합니다
  • profile
    들길/이우희 2009.10.26 08:52
    멋집니다
    가보고 싶어지네요~~~
  • ?
    웹찌/이수광 2009.10.26 09:19
    태양님 말씀대로 옥순대교 풍경과 운치가 넘 아름답네요.........
  • ?
    Kasan/김용천 2009.10.26 14:19
    언제한번 가 보아요~~~~
    단풍이 한창이군요...
  • profile
    우솔/권용승 2009.10.26 15:02
    전 그날 오후에 유람선 타고 관광을 즐겼는데...
    저 혹시 배타고 지나가는것 보지 않으셨나요?,,,,,,ㅋㅋㅋㅋㅋ
  • ?
    들개/권오경 2009.10.26 19:57
    많은곳을 다니시네요^^부럽 습니다...
    잘지네시죠? 좋은 작품 많이 구경 합니다^^
  • ?
    청 심/김진수 2009.10.26 20:29
    색감 끝내주고 좋은사진 즐감에 넘 행복하네요 잘보고 갑니다*^^*
  • ?
    가은/신승남 2009.10.27 17:53
    정말 아름다운곳 이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