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9.10.21 11:40

대둔산 풍경.

조회 수 156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profile
    station/김용술 2009.10.21 11:56
    태양님 덕분에 대둔산 구경 잘 하게디어 감사 드립니다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9.10.21 12:28
    모두 다 참으로 아름답습니다

    또다른 가을 풍경을 만나러 (함께) 떠나시죠?!
  • profile
    들길/이우희 2009.10.21 12:49
    어안은 아닌것 같은데 다리 왜곡이 또 다른 느낌이 나네요
  • ?
    클라투/백진우 2009.10.21 13:03
    태양님 어안이 15미리 아닌가요 광각은 저렇게 안나올듯 싶은데요.
  • ?
    짹송/송재근 2009.10.21 13:33
    칼렌다용 사진으로 제격입니다.
    이번이 끝이라고 하시지만... 또 가실거죠?? ㅎㅎㅎ
  • ?
    감성열정/이상화 2009.10.21 14:40
    3번째 아이가 얼었군요.. 구름다리 보기만해도 ㅎㄷㄷ 합니다.
  • ?
    Foxbond/정영욱 2009.10.21 15:01
    단풍이 초절정이네요. 덕분에 즐감합니다.
  • ?
    싼티나/이종호 2009.10.21 15:56
    와 ~ 기암절벽에 단풍에 정말 고생하신 모습이 눈앞에 보입니다.
    덕분에 집에서 편안히 즐감합니다.
    두 번째 대박입니다.
  • profile
    보현/최영대 2009.10.21 17:13
    그러게요.. 태양님 덕분에 대둔산 구경..다 했습ㄴ다....ㅎㅎㅎ
  • ?
    비타민/이주민 2009.10.21 18:13
    대둔산의 멋진 단풍입니다...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9.10.21 18:32
    대둔산 단풍도 장난이 아니군요
    멋지게 담아오셨네요
    먼길 고생하셨습니다
  • ?
    홍반장/홍철의 2009.10.21 20:20
    대둔산의 단풍이 절정이네요~
    저도 달려가고 싶습니다.
  • ?
    검악/한창운 2009.10.21 21:34
    가을빛이 멋집니다
    광각의 왜곡 때문에 철계단의 긴장감이 더해 지네요
  • ?
    펭귄/이연선 2009.10.21 22:57
    철계단과 구름다리 보기만 해도 발 밑이 휑한 기분이네요;;ㅋㅋ
    전 산은 좋지만 높은곳은 싫어요ㅜㅋㅋㅋ
  • ?
    Kasan/김용천 2009.10.22 10:01
    멋진 가을을 담고 오셨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