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9.10.19 20:09

빛 내림

조회 수 156 댓글 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청암/백현숙 2009.10.19 20:22
    오랫만입니다.
    오늘 궁평항댕겨오셨군요.
  • ?
    선농/송영수 2009.10.19 20:44
    안녕하세요!!,,,,
    궁평항의 빛내림이 인상적입니다....
  • ?
    비타민/이주민 2009.10.19 21:08
    멋진 빛내림 입니다...
  • ?
    홍반장/홍철의 2009.10.19 21:16
    궁평에도 멋진 빛내림이 있었네요..
  • profile
    열혈남아/羅鐘民 2009.10.19 22:28
    뜨아!! 우리가 우음도에서 기다렸던 그빛내림
    궁평으로 향하는 올드맨님이 부러웠던것 이 사진으로 더 하는듯 합니다.
  • ?
    가은/신승남 2009.10.19 23:02
    멋진 빛내림입니다.
    오늘처럼 변덕스러운 날씨가 그대로 표현되었네요
  • ?
    바우/이강회 2009.10.19 23:31
    홀로 궁평으로 가시더니 멋진 빛내림을 만나셨네요.
  • ?
    펭귄/이연선 2009.10.20 00:11
    산을 향하는 빛내림은 종종 보곤 했는데 바다를 향하니 이 또한 장관이네요^^
  • ?
    클라투/백진우 2009.10.20 01:50
    오 역시 부지런하시니 남들이 못보고 지나치는 것도 건지시기 된다는...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9.10.20 07:52
    이건 완전 서치라이트 같네요
  • profile
    산사람/이주형 2009.10.20 08:54
    우주에서 비행선이 내려오고 있읍니다.
  • profile
    보현/최영대 2009.10.20 09:12
    와우.. 아주 멋지십니다..
  • ?
    싼티나/이종호 2009.10.20 11:47
    궁평항의 빛내림 즐감합니다.
  • ?
    쟈스민/강현희 2009.10.20 22:38
    성경의 한 내용을 읽는듯한 느낌입니다.
    하늘에서 나팔소리와 거문고타는 소리가 들리는듯하고........천사들이 내려올듯한.....ㅎㅎ
    정말 멋지네요....쏟아지는 그 빛이 너무 멋집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