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수원華城
2009.10.15 14:15

가을의 화성(2)

조회 수 372 댓글 13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다른분들은 아주 멋진가을을 다른곳에서
많이 담아오시는데
많이 부럽습니다
그래서
오늘 화성한바퀴 돌고 왔습니다
화성에도 가을이 오고 있더군요

Who's 색연필/김웅현

profile
  • ?
    감성열정/이상화 2009.10.15 14:17
    멀리는 못가니 저도 가까운 곳이라도 다녀와야 겠습니다..
    가을이 느껴지네요~~~^^
  • ?
    밍구/한민규 2009.10.15 14:27
    아~ 화성도 가을이구나~~...^^
  • ?
    청 심/김진수 2009.10.15 14:38
    잎파리와 하늘 넘 잘어울리네요 잘지내시죠*^^*
  • ?
    제이슨/김창희 2009.10.15 15:13
    가을로 접어드는 화성...
    저도 한바퀴 돌고 와야겠네요.ㅎㅎ
  • profile
    들길/이우희 2009.10.15 16:00
    오~~~
    멋진 쎈쓰쟁이
    따라쟁이가 곧 따라할듯 합니다 ㅎㅎ
  • ?
    샛별(오영진) 2009.10.15 16:16
    전 아침일찍 반바퀴정도 돌았습니다...
    공심돈 약수터에 물받으러가면서...
    사진은 안찍고 화성산책하고 왔습니다...가을로 가는 화성은 더 좋은 같습니다...
  • ?
    적송/정순형 2009.10.15 16:33
    몇장 남은 잎이라서 더욱 멋집니다.
  • ?
    벽산/채수원 2009.10.15 16:37
    마지막 두잎새.
    화성의 모습과 멋지게 어울림니다.
  • ?
    고산/조국제 2009.10.15 16:48
    화성의 가을을 느낄수 있는 작품 즐감합니다...
  • profile
    MonoCrom/張榛秀 2009.10.15 16:49
    마지막 잎세가 생각나는 것은 저 뿐인가요?? ㅎㅎ
  • ?
    아폴론/김기철 2009.10.15 19:54
    혹시 철사로 묶어 놓았나 보았다는 ~~

    가을을 느낍니다.
  • ?
    매직/정대훈 2009.10.15 20:19
    마지막잎세군요...저잎이떨어지면...겨울이군요...ㅎㅎ
  • ?
    선농/송영수 2009.10.17 05:09
    잎새가 완연한 가을색이군요...주말에는 한바퀴 돌아야겠군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