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해서 즐거운 시간 이었습니다
함께해서 즐거운 시간 이었습니다
- ?
-
마지막 사진에 뻑 갑니다......
멋진 사진 항상 감사합니다...
사진전 작품 어서 출품해 주세요....ㅎㅎ -
물안개 속으로 피어오르는
강렬한 아침 햇살이 정말 멋지네요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
?
불타는 방갈로...ㅎㅎ
강렬함이 멋지게 표현되었습니다.
멋집니다.^^ -
?
아름다운 작품들 감사히 봅니다~
만나뵈어 반가웠습니다~ -
?
고삼저수지의 물안개는 태고의 신비를 가지고 있나봅니다.
-
?
마지막 사진에 시선이.....오리들까지 순간포착을...
아름다움이 있씀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 사진 시선 그리고 사진가님이십니다. -
?
역쉬~ 아름다움의 극치입니다 햇쌀을 머금은 물빛과 물오리의 풍광이 마음에 와닿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일찍 나서서 가는건데 하는 아쉬움이 더하는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