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9.10.10 11:26

고삼 물안개

조회 수 180 댓글 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profile
    열혈남아/羅鐘民 2009.10.10 11:29
    첫번째 사진은 정말 환상입니다.
    물안개와 함께 하는 낚시하는 조사가 한폭의 그림으로 이어집니다.
    우솔님도 오늘 고생많으셨습니다.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9.10.10 11:36
    결론은 잡으셨군요
    멋진샷입니다
    또한
    만나뵐수있어 즐거웠구요
  • ?
    연산재/이을재 2009.10.10 13:13
    기똥차네요~
  • profile
    새날/전순철 2009.10.10 13:39
    멋져요~~

    긴다리로 부지런히 오가더니 멋진작품을 담으셨네요
    이른아침부터 수고하셨습니다
    저는 다음에 다시가야겠어요
    첨이라서,,,, ㅎㅎ
  • ?
    매직/정대훈 2009.10.10 17:27
    고삼 물안개속에 풍경이 멋집니다...굿샷
  • ?
    dawnrain/박경한 2009.10.10 19:12
    첫번째 작품 정말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오늘 처음 번개,정모 참석했는데 반가웠습니다.~
  • ?
    디에치엘/枓昡 2009.10.10 20:28
    맨위에 그림은 정말 환상적이네요.
    물안개에서 만난 빛속에 멋진 조사의 모습이 작품을 만들었나 봅니다...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9.10.10 20:29
    여긴 설악산보다 훨 좋은걸
    아주 안성맞춤이야
  • ?
    싼티나/이종호 2009.10.10 20:46
    이른 새벽부터 고생하신 굿 ~ 샷입니다.
    넘 멋지게 담으셧어요/ 400미리 놀라워요/
  • ?
    바나바/김윤중 2009.10.10 20:54
    좋은시간갖으셨군요, 아침일찍 수고하셨습니다..
    아르다운 장면 들 감사합니다. 역시 대단하신니다...
  • ?
    조나단/송응준 2009.10.10 21:10
    멋진 소품들이 사진을 더욱 멋지게 만듭니다.
    즐감해요.....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9.10.11 08:42
    너무 너무 멋져요...
    그런데 갈때마다 가는곳마다 대작을 건지시니...
    앞으로 우솔님 따라 다녀야 겠어요...
  • ?
    햄버거/현상우 2009.10.11 08:47
    물안개 너무너무 좋아요~
  • ?
    쟈스민/강현희 2009.10.11 08:58
    정말 아름답습니다. 어떤 표현으로도 나타내기 어려울만큼 정말 아름답네요.
    고삼저수지에 이래서 모두 마음 다 뺏기나봅니다.
    아름다운작품에 눈도 마음도 놀라고 갑니다......ㅎㅎ
  • profile
    보현/최영대 2009.10.11 10:26
    새벽 물안개...예쁘게 잘 담으셨습니다...ㅎㅎㅎ
    감상 잘하고 갑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