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 추천 수 0 비추천 수 가입인사 드리고 첫 포스팅합니다. ^^오늘 아침에 이동저수지에서 우연히 뵈었던(이라고 쓰고 옷깃이 스쳤다고 읽는)...저는 혼자 였었던...여러 회원님들께 인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