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추천 수 0 비추천 수 회원님들의 고삼지 물안개에 필받아서리..아침에 2시간 일찍 출근해서 들렸다가자 계획했는데..이거야~~~원..물안개는 커녕...바람만...ㅜㅜ바람 맞고 온 고삼지입니다..부디 토요일에는 물안개가 왕창 피어 오르길 바랍니다..
물안개는 낮은 기온차때 발생을 합니다
전날과 당일(가는날)의 일교차가 크고 기온이 10도 이하로 내려갈때 확률이 있을겁니다
다음엔 제대로 만나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