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달전 출장중 유일하게 찍은 야경;;;
주경은 몇장 찍었는데;;
삼각대가 없어서 돌받히고 찍어봤어요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이가 없으면 잇몸이라도 ^^;;
어딘지는 몰라서 패쓰~
EOS 1D Mark III + EF 16-35mm 2.8L II USM

한달전 출장중 유일하게 찍은 야경;;;
주경은 몇장 찍었는데;;
삼각대가 없어서 돌받히고 찍어봤어요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이가 없으면 잇몸이라도 ^^;;
어딘지는 몰라서 패쓰~
EOS 1D Mark III + EF 16-35mm 2.8L II USM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