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일 선산 벌초 일정이 잡히고 어차피 일찍 출발할꺼
좀 더 일찍 출발해서 두물머리 일출 담아보고자...
졸린눈 부벼대며 집에서 4시에 출발..
7월 초에 다녀 올때는 날씨가 안 도와줘서 실패했었는데
날은 밝아 오는데 해는 안보이는.....ㅡㅡ
다행이 이번에 해가 쨍하고 떠오르니
적당한 물안개와 함께 담아 볼수 있었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http://blog.daum.net/last_user/




20일 선산 벌초 일정이 잡히고 어차피 일찍 출발할꺼
좀 더 일찍 출발해서 두물머리 일출 담아보고자...
졸린눈 부벼대며 집에서 4시에 출발..
7월 초에 다녀 올때는 날씨가 안 도와줘서 실패했었는데
날은 밝아 오는데 해는 안보이는.....ㅡㅡ
다행이 이번에 해가 쨍하고 떠오르니
적당한 물안개와 함께 담아 볼수 있었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http://blog.daum.net/last_user/
베트남 다랭이논
청령포
여름날에^^
봉은사 연등
소래포구 풍경
여름날^^
봉은사 연등 담다
부처님 오신날
절 풍경 올립니다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울릉도의 하늘
별 촬영^^
빛내림
악어봉
둥굴레꽃
용담호
수원성
카아네이션 꽃화분
토마토
토마도 올려봅니다
저도 몸은 피곤하ㅐ도 사진이 잘나오면 기분이 2배 업됩니다.
고생하신 샷 즐감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