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9.09.22 13:55

양수리 두물머리 일출

조회 수 220 댓글 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20일 선산 벌초 일정이 잡히고 어차피 일찍 출발할꺼


좀 더 일찍 출발해서 두물머리 일출 담아보고자...


졸린눈 부벼대며 집에서 4시에 출발..


7월 초에 다녀 올때는 날씨가 안 도와줘서 실패했었는데


날은 밝아 오는데 해는 안보이는.....ㅡㅡ


다행이 이번에 해가 쨍하고 떠오르니


적당한 물안개와 함께 담아 볼수 있었네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http://blog.daum.net/last_user/

  • ?
    싼티나/이종호 2009.09.22 14:15
    잘 하 셧어요.
    저도 몸은 피곤하ㅐ도 사진이 잘나오면 기분이 2배 업됩니다.
    고생하신 샷 즐감하고 갑니다.
  • ?
    배진화 2009.09.22 14:48
    헉 넘 신비스러워 보여여
  • ?
    모노큐럼/황순홍 2009.09.22 15:36
    물안개 가득한 두물머리 멋집니다.
  • ?
    홍반장/홍철의 2009.09.22 16:32
    물안개와 일출....
    언제 보아도 아름답습니다.
  • ?
    티락/한태희 2009.09.22 16:40
    살짝 피어오르는 물안개가 멋지네요! ^^
    잘보고갑니다.
  • profile
    열혈남아/羅鐘民 2009.09.22 18:51
    피어나는 물안개가 환상입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9.09.22 23:18
    아름다운 두물머리입니다..
    이제 자주 들러야 할 곳 중에 하나이지요...
    멋집니다..
  • ?
    검악/한창운 2009.09.23 00:10
    부드러운 느낌의 산과 물안개가 아름답습니다
  • ?
    가은/신승남 2009.09.23 09:09
    두물머리에 물안개가 피는군요....
    이제 물안개의 계절이 왔네요
  • ?
    적송/정순형 2009.09.23 09:33
    물안개 멋집니다.
    물안개의 철이 온건가요?
  • ?
    청암/백현숙 2009.09.23 18:31
    아~~~
    이젠 물안개의 계절이 다가오는군요,
    잘보고갑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