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모사진이 아직도 많은데
이제 그만,,,,,,^^
-
새날님의 시각은 못따라 가겠네요 ㅎㅎㅎ -
?
스산한 가을바람이 느껴집니다.
-
?
어느 순간에 또 이렇게...ㅎ 좋습니다.
-
?
가을색이 아름답습니다.
-
?
가을 느낌이 팍팍~옵니다
-
?
독특한 분위기 사진 좋습니다.
난 강추할껴~(정모사진 특별한거만) -
?
사진속에서 더욱더 가을을 느낍니다
-
황홀한 일출입니다.. -
?
정말 가을이 느껴 집니다
쫓아 갈수가............................. -
?
이제는 가을 느낌이 오네요.
-
?
일몰과 갈때가어울리는 아름다운장면입니다...
-
가을을 알리는 갈대와
또한
가을색이 찰 멋지게 어울리는 시선입니다 -
?
정모때 삼각대만 펼쳐놓은 제가 부끄럽네요.
작품은 좋은 풍경만이 갖어다 주는게 아님을 또한번 느끼고 갑니다. -
?
정말 가을이네요~~
따뜻한 색감과 갈대가 전해주는 가을이 넘 멋집니다. -
아주 아름다운 가을의 솔섬이네요...
맨날 보던 풍경만 담으려고 했는데...
새날님께 한 수 배우고 갑니다... -
?
가을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계속 올려주셔도 좋을것 같은데요...ㅎㅎ! -
?
멋진 일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