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접사
2009.09.20 21:37

선운사 꽃무릇

조회 수 186 댓글 11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
    올드맨/박세완 2009.09.20 21:40
    멋진 그림입니다
    그날 정말 재미 있었읍니다
  • ?
    블루/김길수 2009.09.20 21:42
    마지막 사진의 여자분 모델로 찍지 않으셨나?
    멋질 듯 한데..
  • ?
    양티/양선자 2009.09.20 21:53
    먼곳까지 고생하셨습니다. 화려해요.....
  • profile
    들길/이우희 2009.09.20 21:55
    만개가 된것 같네요
    담주에 가볼려고 하는데.................
  • ?
    배진화 2009.09.20 23:14
    곷무릇 오늘 사진보면서 느끼는건데 꼭 가시가 있는거 같아요..
  • ?
    싼티나/이종호 2009.09.21 03:12
    여진사님이 큰 꽃무릇 같아요.
    시선이 어케 여진사님에게 ...
  • ?
    바우/이강회 2009.09.21 05:44
    장거리 고생많으셨습니다.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 ?
    차이/채수정 2009.09.21 10:37
    아름답습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9.09.21 10:39
    아름다움......
    그 말이 나오네요..절로....
  • ?
    적송/정순형 2009.09.21 19:21
    어느사이 멋진 여인네도 담으셨군요.
    멋지게 담아 오셨네요.
    함께 한 시간 즐거웠습니다.
  • ?
    가은/신승남 2009.09.21 23:59
    꽃무릇과 아주 잘 어울리는 여진사님 이군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26년 4월18일 강화도 마니산에서 만난 야생화

  2. 봄날

  3. 명자꽃

  4. 분홍노루귀

  5. 물향기수목원의 분홍노루귀

  6. 물향기수목원 설강화

  7. 물향기 수목원의 풍년화

  8. 봄이오는 길목

  9. 테스트

  10. 국화

  11. 장미

  12. 예쁜연^^♡

  13. 수요일에 회장님과 왕송저수지 연꽃밭에 갔다왔습니다.

  14. 7월 정모에서

  15. 양귀비 꽂

  16. 수국

  17. 장미

  18. 장미

  19. 초여름날에

  20. 순응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09 Next
/ 109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