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시선이 좋습니다 -
굳게 닫힌 태극이네요 -
?
사진이 점점 단단해지는 느낌이 납니다. ^^
-
?
잠겨있군요...열어보고싶은 생각이 듭니다.
-
?
느낌이 참 좋군요.
-
?
태극문양은 언제 봐도 신비하고 멋집니다.
-
사진이 점점 내공이 깊어짐을 느낍니다....
부럽습니다.... -
수원화성의 새로운 지킴으로 등장하신 무명초님 사진이 너무 좋아요
내일 돌잔치도 많은분들의 축복속에 성대하게 이루어지기를 바랍니다. -
?
저 문을 열면 현재가 아닌 과거가 툭 튀어 나올것 같아요.
재밌는 그리고 정감어린 사진이네요.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