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스톤에있는 천섬을 배를타고
구경하면서 선상에서
담어보았습니다
풍경
2009.09.17 21:33
BOLDI CASTLE-1000.ISLANDS
조회 수 148 댓글 12
-
-
?
나만의 왕국 인가봐요..ㅎㅎㅎ
아름답네요 -
아름다운 호수네요
함
가보고 싶네요 -
?
좋은데는 다 다녀오신듯 합니다. 좋은 사진 더 부탁드립니다.
-
?
아름다운 저곳에 살고싶어집니다.ㅎ
-
?
참 멋진섬이군요.
-
?
환상의 섬이네요..
그림 같습니다.... -
?
와... 어째 저런곳에 집이.... 정말 진귀한 풍경이네요
-
?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멋진 여행사진 더 많이 풀어 주시길... ㅎ -
?
정말 멋진 집입니다.
바다 맞지요? 바다위의 집이라...
장관입니다. -
동화속의 나라군요...
아름답습니다..
저런곳에서 일주일만 살아 보고 싶네요.....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아름다운 풍경 잘 봤습니다.
아름다운 호수로
어디에서 본듯한 장소네요
정말 아름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