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분 들의 사진이 너무도 훌륭해 민망 합니다. 인증샷으로 봐주세요.
접사
2009.09.15 00:39
9월 정모, 꽃무릇
조회 수 152 댓글 13
회원분 들의 사진이 너무도 훌륭해 민망 합니다. 인증샷으로 봐주세요.
- ?
-
..같은 꽃일진데 담는 사람의 심성대로
그 느낌이 묻어나나봅니다..
민망하다 하시지만 겸손이신 것 같습니다^ ^ -
만나 반가웠습니다
앞으로 자주뵙고 즐건시간 함께하고 싶습니다 -
?
함께하여 즐거웠습니다.
너무 멋진 샷입니다 그날을 회상하며 한참을 머울다 갑니다. -
?
만나 반가웠습니다.
-
?
왠지 수줍음 마니타는 새색시같다는...
만나서 반가웠고 작품도 좋습니다. -
?
만나뵈서 반가웠습니다. 색감이 참 곱네요~
-
?
곷무릇 너무 아름답게 잘 담으셨네요...^^
-
?
합께해주셔서 감사하비니다, 아름다운 상사화....
-
?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사진 좋네요... ^-^ -
?
뭐 싼티나도 첨 뵈서 누가누군지.. 얼굴도 잘 모르고 인사도 제대로
못드렷네요. ㅈㅅ
꽃무릇 멋지게 담으셧어요. -
함께해서 반가웠습니다...
석산의 붉은 옷이 아름답습니다...
앞으로 자주 뵙기를 바랍니다.... -
?
변변치 않은 사진에 과찬의 말씀... 감사 합니다.
힘을 얻어 곰소 염전 사진을 올려 볼까 합니다.
사실, 시간이 없어 정리도 뜨믄뜨믄 합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
베트남 다랭이논
-
청령포
-
여름날에^^
-
봉은사 연등
-
소래포구 풍경
-
여름날^^
-
봉은사 연등 담다
-
부처님 오신날
-
절 풍경 올립니다
-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
울릉도의 하늘
-
별 촬영^^
-
빛내림
-
악어봉
-
둥굴레꽃
-
용담호
-
수원성
-
카아네이션 꽃화분
-
토마토
-
토마도 올려봅니다
배경의 흐르는 물과 꽃이 색다른 느낌을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