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풍경
2009.09.14 12:57

노인의 바다...

조회 수 148 댓글 12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개인적으로 꽃무릇이나 솔섬, 옥정호 모든 것보다 가장 신선하게 다가왔던 장면이었습니다.

아마 기억나실 분 계실테지만...


나이먹고 언제까지 카메라를 잡게될지 모르겠네요. 그때까지 부지런히...

  • ?
    적송/정순형 2009.09.14 13:34
    아~ 그분....
    오랜시간 발길이 드믄곳에 혼자 열중하시던 그분...
    혼자 였지만 외롭지는 않으셨을듯....
  • ?
    싼티나/이종호 2009.09.14 13:56
    클라투님도 이거 날로 예술적 감각까지 업되고 잇으신게 분명합니다.
    전보다 달라졋어요. 아~ 멋집니다.
  • ?
    청암/백현숙 2009.09.14 14:27
    묵직하고 메시지를 전달하는 느낌이있는 작품입니다.
    멋집니다.
  • ?
    무명초/이성기 2009.09.14 15:19
    함참보고있게 만드는 작품입니다.
    멋진 작품 잘보았습니다.....^^*
  • ?
    바우/이강회 2009.09.14 17:28
    이 분위기는.... 멋진네요.
  • ?
    비타민/이주민 2009.09.14 17:43
    멋지게 담으셨습니다.
  • ?
    곰부엉이/문영부 2009.09.14 17:49
    이 할아버지는 필름으로 찍으시더라고요.....
    분위기 좋습니다.... ^-^
  • ?
    거솔/박환배 2009.09.14 18:03
    느낌 참 좋습니다.
    즐감합니다.
  • ?
    배진화 2009.09.14 19:08
    유독 바다를 좋아하는데...
    저희 아빠가 낚시를 너무 좋아해서 늘 아침이면 오동도로 향한답니다..
    담엔 저도 아빠의 바다를 찍어봐야겠습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9.09.14 19:37
    그 어르신을 한참을 따라 다녔는데...
    너무 열정적인 분이셨습니다...
    멋진 사진입니다...
  • ?
    원소방/원정연 2009.09.14 20:03
    구름과 파도 환성적인 그림입니다
  • profile
    여울린/윤수린 2009.09.15 04:31
    ..ㅎㅎㅎㅎ클라투님~ ㅎㅎㅎ
    저런 넉두리 하시기엔,,, 너무...ㅎㅎㅎ
    이른 것 아닌가요? ㅎㅎㅎ
    에구..죄송..^ ^;;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