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수원화성사진클럽

동물/식물
2009.09.14 08:52

선운사에서

조회 수 222 댓글 2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수정 삭제








이번 정모는 강행군으로 좀 힘들긴했지만
전 개인적으로 옥정호도, 선운사도, 솔섬도 모두 처음이라서 너무 좋았습니다.
선운사는 꽃무릇이 많이 피면 다시 한번 찾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습니다.
담은 사진은 별로지만 회원님들과 함께 한 시간 너무 즐거웠습니다.
  • profile
    사본/공기석 2009.09.14 09:00
    역시...
    어느분 말씀에 의하면
    양티님 감성이 풍부하다 하시던데 맞네요
    멋지게 담으셧네요
  • profile
    들길/이우희 2009.09.14 09:02
    난 이방을 못보고 그냥 지나가 버렸네요 ㅎㅎ
  • profile
    금싸라기/김종덕 2009.09.14 09:07
    하나 하나 모두 예쁘네요
    즐거운 정모였습니다
  • ?
    청암/백현숙 2009.09.14 09:08
    속눈썹에 맺힌 눈물방울이 넘 아름다우면서도 가슴이 시려옵니다.
  • ?
    블루/김길수 2009.09.14 10:16
    한곳에 한참 계시길래 몰하시나 했는데
    멋진 사진을 담으셨군요...
  • ?
    비츠로/강태환 2009.09.14 10:23
    벌써 꽃무릇이 핀지 모르고 있었네요. 즐거운 한 주일 시작하세요.^^
  • ?
    웹찌/이수광 2009.09.14 10:30
    깔금한 작품...
    멋있네요..잘보았습니다.
  • ?
    거솔/박환배 2009.09.14 10:36
    감성의 꽃무릇입니다.^^
    잘 감상합니다.
  • ?
    율전 이기영 2009.09.14 10:47
    마지막 사진 담으려고 줄서있던 때가 생각 납니다.
    멋지게 담으셨네요....
  • profile
    우솔/권용승 2009.09.14 10:57
    정성을 들인 꽃들이 너무 이쁘네요...
  • profile
    새날/전순철 2009.09.14 11:02
    햐~
    대단하십니다
    양티님의 멋진 접사작품에 감탄합니다

    방을 늦게 빼더라도 이정도 작품이라면,,,,,,,^^
  • profile
    열혈남아/羅鐘民 2009.09.14 11:26
    다양한 시선 양티님의 사진 깊이를 가늠하게 합니다.
  • profile
    구름따라/강봉구 2009.09.14 11:35
    이야....
    너무나 아름다운 석산의 여러모습.....
    아름답습니다.....
  • ?
    클라투/백진우 2009.09.14 11:59
    다음부터는 양티님뒤를 졸졸 따라다녀야겠네요. 이런 포인트는 왜 지나쳤을까요.
  • ?
    도룡뇽/송정섭 2009.09.14 12:27
    구성이 너무 좋습니다....^^
  • ?
    연산재/이을재 2009.09.14 12:30
    너무 아름답게 담으셨네요~
  • ?
    곰부엉이/문영부 2009.09.14 12:49
    사진 넘 좋습니다..
  • ?
    Kasan/김용천 2009.09.14 13:10
    햐~~~
    아름다운 시선입니다...
    멋집니다..
  • ?
    싼티나/이종호 2009.09.14 14:23
    멋진 구도와 감성의 사진 즐감합니다.
  • profile
    색연필/김웅현 2009.09.14 14:50
    정성드려 담은 작품이라 그런지
    멋지네요
    먼길 고생했습니다
  • ?
    백조/최은순 2009.09.14 16:43
    전 양티님을 졸졸 따라 다녀도 이런 시선이 나오지 않네요.
    깔끔하니 멋집니다.
  • ?
    바우/이강회 2009.09.14 17:43
    섬세하게도 담으셨네요.
    시선이 부럽습니다.
    빨리 눈을 떠야되는데 큰일입니다.ㅎ
  • ?
    바나바/김윤중 2009.09.14 18:20
    물걸 담느랴 수고하셨습니다... 아름답습니다..
  • profile
    여울린/윤수린 2009.09.15 04:57
    ..양티님 속내 들킨 것 같습니다~^ ^
    정말 멋집니다..^ ^
  • ?
    아카시아/홍주희 2009.09.16 01:06
    양티님 줄서 기다리느라 힘들었습니다 ㅋ ㅋ ㅋ
    잘 담으셨네요.
    저도 함께해서 즐거웠습니다.

주제 갤러리

수원화성(華城)사진클럽 주제 갤러리입니다.
수원화성카테고리일경우엔 손님도 주제 갤러리를 보실수 있습니다.

  1. 베트남 다랭이논

  2. 청령포

  3. 여름날에^^

  4. 봉은사 연등

  5. 소래포구 풍경

  6. 여름날^^

  7. 봉은사 연등 담다

  8. 부처님 오신날

  9. 절 풍경 올립니다

  10. 신리성지의 별들 만나다

  11. 울릉도의 하늘

  12. 별 촬영^^

  13. 빛내림

  14. 악어봉

  15. 둥굴레꽃

  16. 용담호

  17. 수원성

  18. 카아네이션 꽃화분

  19. 토마토

  20. 토마도 올려봅니다

목록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1695 Next
/ 1695
위로